728x90
반응형



주말에 공개된 데인쿡의 예전 인기
대본읽기 영상은
며칠지나고 보니 연관 영상이
엄청나게 올라오고 있네요.

배우 피비케이츠가 주연했던
패스트타임 인 리지몬드 하이는
고교 인기퀸의 이야기로
인기를 끌었던 예전 영화로,

새롭게 스타들이 참여한
대본연습 영상이었는데요,
코비드19 코로나 사태로 현재 엄청난
사망율을 기록중인 미국에서
모금방송형태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아무튼
나레이션의 모건프리먼, 션펜,
매튜매커너히, 샤이아라보프,
줄리아로버츠, 지미키멀 등
쟁쟁한 스타들이 영상으로 연결하여
출연했는데요,



존레전드와 헨리골딩도 있었죠 . 깜빡~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중
안젤리나졸리와 바람이 나서
이혼을 했던 브래드 피트가
최근 안젤리나와 폭로전이 되어버린
이혼 소송을 마무리 하며
연말 시상식에서 수상한 제니퍼 애니스톤에게
집적거리는 모습이 전세계 생중계 되었죠.
그 후 둘의 재결합에 대한 설이 마구 퍼졌으나
제니퍼 애니스톤은 9
별다른 스텝 없이
연기에 집중하는 듯 보이네요.



제니퍼 애니스톤과 브래드 피트가
50이 넘어 만나서
함께 역할을 맞춘 내용이
십대의 장난같은 사랑이라서 인지
보는 내내 키득거리게 만들고
다른 스타들이 피식 거리며 웃는
장면도 너무 웃기네요.

둘의 상황을 차분히 읽는 모건 프리먼의
대사부터
제니퍼의 브래드를 꼬시는 대사에
브래드의 반응까지 ~~
정말 역사적인 재결합 장면이었네요.

안경을 쓰고 나온 제니퍼 애니스톤은
여전한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보여주었고
헝클어진 머리로
팬들을 들었다 놓는 브래드 피트의
변함없는 매력폭발 미소도
정말 이제는 한 영화에서 봐도 되지 않을까
싶게 만드네요.






브래드피트 독일모델 니콜 포투랄스키와 프랑스 제트기 여행 로맨스 스파크

56세 브래드 피트가 드디어 새로운 연인을 만나는 걸까요?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후 여섯자녀 양육권 문제를 겪었던 브래드피트는 얼마전 전부인 제니퍼 애니스톤과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재결

contentsb.tistory.com

51살 제니퍼애니스톤의 건강미 바이탈프로틴 광고모델

호감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50살이 넘은 나이에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광고화보촬영을 했습니다. 미국 대표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스 모델로 제니퍼는 미국에서 호감도와 함께 몸값

contentsb.tistory.com

FKA트윅스에게 고소당한 샤이아라보프 새연인은 앤디맥도웰딸 마가렛퀄리

영국 가수 FKA 트윅스가 전남친인 샤이아 라보프를 폭력과 감금, 성폭력 등으로 고소한 이후 샤이아 라보포는 곧바로 반성한다는 입장을 밝힌 사건이 얼마전 있었죠 샤이아 라보프가 전부인인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