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국배우 맷 스미스가
한창 연애에 빠져 30대 후반 나이를
보내고 있네요.
37세인 배우 맷 스미스는
지난주 에밀리아 클라크와
밤중에 애매한 모습을 보여주다가

이번엔 또다른 여성과
릭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이 호감이 잔뜩
묻어있네요.




간단하게 입고 나온 듯한
맷 스미스는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한 여성과 친밀한 모습을 보이며
친해지고 있는 듯 해보이죠.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와
밤 데이트를 하고 그냥 친구사이로
정리했는지
또다른 여성을 만나네요.
배우 릴리 제임스와 한동안
공개연인사이였다가
얼마전 헤어지고
계속 새로운 연인을 찾고 있군요.



게임오브스론의 대너리스 타가리엔역의
에밀리아 클라크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는 지
궁금증을 자아내었던 맷 스미스는
인력거 릭쇼를 힌 여성과 함께 타고
표정이 아주 좋아보이네요.




맷스미스는 모델 데이지 로우와 만나기도 했었고
에밀리아 클라크는 감독 남친과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죠.


릴리제임스는 최근 크리스 에반스와
이틀 연속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다시 잠잠해네요.
둘이 잘 어울려 보였는데 말이죠.
30대 싱글들의 연애는 자유이자 권리이므로
존중합니다~~~


퀸 대너리스 에밀리아클라크 닥터후 맷스미스와 데이트?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가리엔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가 드디어 연애를 하나요? 33세 배우 에밀리아는 별다른 공개 데이트 소식없이 친구들과만 함께 다녔었죠. 영국 드라마 닥터후의 배우 맷 ��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