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최고인기 미드 더보이즈2가
전개되면서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홈랜더의 애정결핍과 폭력성이 드러나며
매니지먼트사 컴파운드 V의
철저히 자본적인 모습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수퍼 7이 영화촬영을 하며  
연예활동을 하는중
퀸 메이브의 동성애를 홈랜더가 폭로하며
억지 커밍아웃을 강요했고
스톰프런트의 폭력성도
결국 홈랜더와의 동맹을 강화해주네요.


 

 

 위 가운데 애니 제뉴어리는
컴파운드V에 대응하고자 하나
인질처럼 묶여 있는데요,

말없는 키미코는 무기력해 보이다가
다시 여기 저기 죽이고 다니네요.
얼굴 벗겨 죽이는 장면이
헐~ 하게 만드네요.

 

 

 

 멍청해보이는 더딥은 갑자기
이미지 쇄신을 하려고
위장결혼을 하고
기독교 전도사가 되고요,
체이스 크로포드의 띠벙한 연기가
압권이네요.

 

 
하늘을 날고 눈에서 레이져가 나오며
로봇같은 힘을 가졌지만
결국 불안정한 심리와 욕망에 휩쓸리며
주변 사람을 이용하는
모습이
이제껏 보지 못한 초능력자들의
찌질함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네요.

마치 순식간에 돈을 버는 유명인들이나
권력을 가진 정치인들이
스스로 서지못하고
결국 거대 자본에 좌지우지되며
화는 엉뚱한데다가 내고
질투에 휩쓸리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중간중간
충격적인 장면이 들어가
순식간에 드라마가 끝나버리는 듯해요.

더보이즈2는 시즌 중반을 지나고 있으며
아마존 프라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애니 제뉴어리 역의 에린 모리아티,
홈랜더 역의 앤터니 스타,
기미코역의 카렌 후쿠하라는 일본계배우이고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나온 배우죠.
배우 엘리자베스슈와 칼 어반이
주축이 되는 배우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