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라마 가뭄시대에
유포리아2가 있어 다행인데요,
유포리아에서
리햅(중독치료)전문 고딩에서
마약딜러로 변신중인
루 젠다야가
남친 톰 홀랜드 런던 집에 방문해
가족들과 함께 주말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3편째
함께 출연하며
공개 연인인 25세 동갑
젠다야와 톰홀랜드는
둘의 인기만큼 서로 가까워지는
모습이네요.

가족 소개 후 약혼 혹은 결별로
이어지는 양 갈래길에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톰홀랜드는
형제가 4넷으로 맏이인데요,
톰, 해리, 패디, 샘
전부 아역으로 시작한 배우들로
(부모가 어지간히 극성었던 듯)
이 중 톰홀랜드가 제일 성공한
배우네요.

해외에서는
엔터사업이 워낙 커서
자녀들을 모두 일찍부터
배우를 시키거나 가수를 시키는
부모들이 많죠.
자녀들도 여럿 낳아서
마치 유전자 재능 감별하는 듯
보이기까지 합니다.
맥컬리 컬킨 집이 대표적이죠.





톰홀랜드 형제외 엄마와
극장에 해리포터를 보러가기전
젠다야와 톰홀랜드는
집밖에서 산책을 했는데
머그컵으로 마시며 마스크는 안썼군요.
젠다야 키가 톰홀랜드보다
7센티 더 크다고 하죠.




톰홀랜드의
전기차 블랙포르셰 타이칸
가격이 무려 1억5천만원이라고
하네요.
바디가드를 동반해
세계적인 스타임을 보여주는군요.

젠다야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하지만
일상에서는 아무거나 입은 듯한
편한 모습이 포착되는데요,
화장도 전혀 안하는 듯하죠.


유포리아에서도
화장했겠지만 전혀 티가 안나고
오히려 얼굴에 트러블이 잔뜩 난
상태로 연기하며
상대역인 쥴스와 대비되는
캐릭터가 확실하죠.
탑스타라서 그런지
다른 배우들은 모두 노출연기,
노출 베드신이 있었지만
젠다야만큼은 노출 없이
등장하는 듯 아직까지는
젠다야의 레드카펫 패션은
노출 과감 가리지 않습니다.


젠다야는 조말론 백을
들고 가며 톰홀랜드 가족에게
향수선물을 한 것 같네요.





톰홀랜드는
스파이더맨 개봉 홍보 인터뷰 중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했었죠.
어릴때부터 연기를 해서인지
천천히 하고싶은 연기를
계속 하겠다는 톰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으로
수백억원을 벌었고
영화 출연료가 편당 50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젠다야는 톰홀랜드보다 먼저
성공한 배우로
재산이 2백억원 이상으로,
유포리아 시즌1에서는 편당 3억원,
유포리아 시즌2에서는 편당 5억원 정도를
받는다고 하고
총 열개 에피소드니까
50억 이상은 받는 셈이군요.

영화 듄에 출연할 때
잠깐 등장한 젠다야의 출연료는
수억 정도였으나 티모시샬라메는
10억이 넘었다고 하네요.

유포리아의 배우들은
헌터샤퍼, 시드니 스위니,
제이콥 엘로디, 알렉사 데미,
모드 아파토, 바비페레리라 등
배우들도 편당 수억원씩 받는다고
합니다.
드라마 한 편이 성공하면
평생 쓸 돈을 버는 셈이죠.

참고로 유포리아 시즌1의
전체 총 제작비는
2천억원정도 라고 합니다.
편당 2백억정도 되겠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