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43세 배우 빌헤이더가
7살 연하 애나 켄드릭과
1년 넘게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2019년 영화 노엘에
함께 공동제작 및 출연한 이후
사적으로 계속 만난 것 같네요.





빌 헤이더는
애나 켄드릭과 만나기 전
레이첼 빌슨와 약혼했었던 배우로
전부인 메기 캐리의 작품
더 투두리스트에 빌과 레이첼이
함께 출연 했던 적이 있네요.
메기 캐리와 빌 헤이더는 2018년에
결별했습니다.




디오씨 스타 레이첼빌슨과
레드카펫 커플 데뷔 후
헤어졌다는 소식이
이어졌었죠.
레이첼 빌슨은
전 파트너 헤이든 크리스텐슨과의
사이에러 딸을 낳고 키우고 있습니다.





빌헤이더는
자녀가 셋으로
12살 9살 7살 세딸이
있다고 하네요.

애나켄드릭은
트와일라잇 시리즈,
심플페이버 등에 출연한 배우로
영국 촬영감독 벰 리차드슨과
만났었죠.




레이첼 빌슨과 애나 켄드릭 모두
로코퀸 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빌헤이더는
에니메이션에 목소리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코미디 배우에서
호러물 배러나 인챕터투에
출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