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열살차이 미국-아시아 셀럽커플
프리얀카 초프라와 닉조나스가
대리모를 통해 태어날 아기에
대해 공개했었는데요,

39살인 인도출신배우
프리얀카 초프라와
조나스 브라더스 출신
29세 닉 조나스는
2019년 코로나 직전
깜짝 결혼을 미국과 인도에서
올린 것으로 유명한 커플입니다.
힌두교 식과 기독교 식 으로
두번 올린 것이라고 합니다.




태어날 아이를 위해
캘리포니아 LA 엔시노 저택 개조를
시작했고 넓은 자연 야외공간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말 넷플릭스를 통햐
조나스브라더스 패밀리 로스트라는
쇼를 선보이며
케빈조나스, 조조나스, 닉조나스
세 형제가 친하고
또 각각 세명의 와이프들이
출연해 재미있는 장면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산 페르난도 밸리의 교외 지역인
엔시노에서 가장 비싼 주택으로
꼽히는 이들의 집은
가격이 3백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미 리모델링을 완료한 집이지만
아이를 위해 추가적인
공사를 시작했다는 것이네요.

해외에서는 대리모를 통해
아이를 낳는 것이
합법화되어있고
커플의 수정된 태아를 대리모에
착상 시켜서
아이의 유전적 부모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대리모의 가격은 1억원 이상으로
도중에 실패해도 가격은
지불해야한다고 하네요.

킴카다시안과 칸예웨스트가
네명중 두아이를 대리모를 통해
낳았고, 알렉볼드윈 커플이
일곱번째 아이를 대리모를 통해
낳았습니다.




닉 조나스의 형들인
조조나스는 영국배우 소피터너와 결혼 후
딸 윌라스를 낳았고
케빈 조나스는 다니엘라와
결혼후 딸 둘을 키우고 있습니다.
케빈의 부인은 보석사업을 하고 있네요.



프리얀카초프라는
매트릭스 리서렉션에 출연한 배우로
너무 큰 콧등은
코수술 부작용으로
더는 손을 못대고 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