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포리아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로 페즈집에 들어오게 된
페이가 있는데요,
페이 역의 클로이 체리는
24세 포르노배우로
마약딜러 여친으로 등장하는데
입술 성형이 티나면서
첫 회부터 노출이 있었죠.
샘 레빈슨 감독의 의도가
포르노 배우의 유포리아를
찾는 건지 암튼,


또 다른 인물 엘리엇으로
새롭게 등장한 도미닉파이크의
묘한 매력이 인상적입니다.

26세 도미닉 파이크는
미국인으로 플로리다 출신인데요,
부모가 필리핀과 아이티 인으로
혼혈의 좋은 예로 보이죠.
유포리아에 처음으로
아시아계 배우로 등장하였고
역시 음악하는 학생으로
컨셉을 잡았죠.





도미닉 파이크의 음악은
랩이 섞인 팝 인디 스타일로
하이피치로 무게잡고 고음나는
스타일과는 반대로
편안한데 시크하고 잔망스러운
요즘 이런 음악이 대세.
이른바 백하우스뮤직

도미닉 파이크는
콜롬비아레코드사와
억대 계약을 체결하고
싱어송라이터, 인플루언서,
배우로도 활동중입니다.



도미닉 파이크는
유포리아 스타 헌터샤퍼와
손을 잡은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 둘 썸타는 중인 것 같은데
모델 출신 배우 헌터샤퍼와
어울려 보이지는 않은 듯..

2022년 1월


지난 12월 31일 헌터샤퍼 생일에
키스하는 사진을 뒤늦게 올리면서
결국 이 둘의 열애는 확인이
되는군요.




도미닉 파이크의 이마 문신은
한자로 보이는데
단순히 음만 따온 듯 합니다.
도미닉의 설명으로는
LBE로 레임 보이즈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는데요,
절뚝거리는 연예계 소년?
암튼 이런 의미네요.


도미닉 파이크는
필리핀 갱단스러우면서
아티스트같은 외모가 큰 장점으로
원래 머리색은 블랙에 굵은 곱슬인데
염색을 했네요.




도미닉의 어머니가 마약범죄로
수감되었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도 좋은 양육자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도미닉이 주로 동생 둘을 돌봤으며
눈 밑 문신이
동생의 이름을 뜻하는
애플이라고 합니다.

어머니 출소일에 맞추어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네요.




키가 181로
모델 헌터샤퍼나 젠다야에도
밀리지 않고 스타일도 좋네요.
결국 얼굴이 다 하는 듯~
얼굴문신은
쉽지않은 결정이었을텐데
결론적으로
문신도 분위기에 한몫을 하고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도미닉의 알려진 재산이
십억 정도인데
유포리아 출연료가 편당 억대이니
올해는 두 배가 넘겠군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