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역스타로 가장 유명한 배우는
맥컬리 컬킨입니다.
나홀로집에 리치리치 마이걸로
10살에 세계적인 스타가 된
멕컬리 컬킨이
파트너 브렌다 송과 약혼을 하며
결혼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한국계 미국인 배우 브렌다송은
최근 아들 다코타를 낳았죠.





맥컬리컬킨의 형제자매는
모두 7명으로 이 중 딸 다코타가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비극이 있죠.
아버지 킷 컬킨과
어머니 퍄트리샤 브렌트럽은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뉴욕의 침실 두개짜리 집에서
총 일곱명의 아이를 낳고
길렀다고 합니다.
아버지 킷은
아이들 학비가 지원되는 교회에서
근무하고 어머니는
전화응답원 이었다고 합니다.

킷 컬킨은 아이들을 모두
배우로 만들고자 했고
리허설 비용이 없어 캐스팅 디렉터가
대신 지불했다고 하며,
맥컬리는 극장 바닥에 떨어진
동전을 줍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난한 가족에게
맥컬리 컬킨의 성공으로
백만달러가 들어오자
가족은 불화를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맥컬리 컬킨이나
키랜 컬킨은 아버지와 연락을
안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정 폭력과 학대를 당했다는
법정 진술이 있었군요.






킷 컬킨도 어머니가 연기를시켰었고
자기자식에게 연기를 대물림 시킨 것이네요.
아버지가 매니저가 되어
갑질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촬영으로 학교조차 다니지 못했던
스타 맥컬리컬킨은
연기를 그만두었고
키렌 역시 연기에 큰 미련이 없었고
이후 아버지를 보지 않않다고 합니다.

맥컬리 컬킨은
부모 이혼과 양육권 소송중
자신의 재산이 5백억원 이라는 것을
알았다며
이후 부모가 법적 보호자가
되지않도록 소송을 제기했고,
맥컬리 컬킨의 은퇴 선언이후
부모의 경제사정은 급격히
나빠졌다고 합니다.





맥컬리 컬킨이 12살에
나홀로집에2 촬영중
극성팬들이 트레일러를 흔들었고
광장 공포증을 겪었다고 하네요.

맥컬리 컬킨은
아파트 건물이 화재가 나는 사고를
겪고 또 마약소지혐의로
체포되거나
약물 문제를 겪었다고 합니다.


아버지 킷 컬킨 역시
아들로 생각하지 않는다며
연을 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키렌 컬킨은
미드 석세션으로 주목받는 배우로
맥컬리컬킨이 은퇴하고
배우로서는 키렌이
더 유명해졌네요.
재즈 샤톤과 결혼후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고 합니다.
로리컬킨과 사망한 다코타 컬킨,
셰인컬킨, 퀸컬킨, 크리스챤 컬킨
모두 배우로 활동중이거나
베우 데뷔를 했네요.


맥컬리컬킨이 중간이름으로
맥컬리컬킨을 새롭게 쓰며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으로
개명 했었습니다.
무슨 메아리 같네요.

영원한꼬마케빈 맥컬리컬킨이 연기를 그만두고 40세가 되어서 비로소 행복하다는 이유

나홀로 집에 의 영원한 꼬마 스타 케빈 맥컬리 컬킨이 말하는 40세가 되어서야 느낀다는 진정한 행복의 비결이 무엇인지 공감이 가는 듯 합니다. 8살에 출연한 홈얼론 나홀로 집에 에 이어 마이

contentsb.tistory.com

아역배우에 꽂힌 부모를 둔 비극적 스타 맥컬리 컬킨 40대 근황과 아이출산

영화 나홀로 집에로 전세계적인 스타가 된 맥컬리 컬킨이 올해로 40살이 되었네요. 그리고 7살 연하 배우 여친 브렌다 송과의 사이에서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브렌다 송은 중국계 미국인으로 son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