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기대보다 저조한 흥행으로
안셀엘고트 리스크가
이유라는 느낌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배우 안셀 엘고트는 20세인
2014년에 17살 여성 청소년을
성폭행 했다는 폭로가 있었고
당시 영화 베이비드라이버로 인기배우
였던 안셀엘고트는
성관계는 인정했으나
강제한 것은 아니었다고
부인했습니다.





영화 웨스트사이드스토리는
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의 영화로
안셀엘고트가 홍보에서 거의
보이지않고 있죠.
앤슬의 인스타도 혐의 고발 이전의
사진은 몽땅 비공개로
전환되었죠.
장문의 반성문도 사라졌고요.

안셀엘고트는
현재 여친인 비올레타 코미산과
만나는 중,
개비라는 청소년과 성관계를 했고
쓰리섬을 요구하거나 누드사진을
찍으려 했다고 피해자는
주장했습니다.

안셀은 폭로이후
반성문에 만난 것은 사실로
합의된 관계였으며 하지만
헤어질 때 뒷끝이 좋지 않았음을
인정했습니다.




웨스트사이드스토리에서
앤슬의 연인 마리아 역의
레이첼 제글러는

2년 반 전에 만든 영화는
그 이후로 많은 일이 일어났고,
개인적으로도 깨달음을 얻는
시기였다며
(안셀과) 관련된 사람들이
무사하기를 바랄 뿐이라며
그들이 존중받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헐리웃에서도 문제가 있는 연예인이
일정기간 자숙하는 문화가 있지만
요즘은 더 빨리 복귀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예전의 인기를 다시
얻기는 상당시일이 걸릴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