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델 겸 가수 수키 워터하우스가
연인 로버트 패틴슨과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졌다고 합니다.

모델 겸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가수인
수키워터하우스는
멕시코 시티에서 열린 한 공연에 출연하며
임신한 배를 공개했는데요,




반짝이는 스팽글 드레스와 깃털이 달린
화사한 핑크색 재킷을 입고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공개하고자 아예 배가
잘 드러나는 옷을 입은 듯 하죠.

수키 워터하우스와 로버트 패틴슨은
2018년부터 데이트를 시작한 커플로
코로나 시기에 커플로 정착했죠.

코로나 봉쇄 시기
장을 보러 나와서
커다란 켈로그를 산 패틴슨이
자랑을 하자, 수키가 놀라는 표정이
이 둘의 다정한 관계를 보여주죠.


지난 5월 2023년 멧 갈라에서
커플데뷔를 했고

수키는 한 인터뷰에서
롭 패틴슨과의 관계에 대해
거의 5년 동안 누군가와 너무 행복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고
두 달이 떨어져 있었던 기간 중
가장 긴 시간이었다 며  
어제 이틀 휴가를 가졌는데 다시 롭을
만나러 갈 거라는 것은 당연하다고
했네요.



배트맨 역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게 된 로버트패틴슨은
트와일라잇과 해리포터시리즈로
인기를 얻은 배우로
트와일라잇 촬영 중
크리스틴스튜어트와 열애와 바람, 결별 까지
이슈가 되었었죠.
가수 FKA 트윅스와 꽤 오래 만나오다
2017년 결혼설 직후 결별했습니다.


의사 부모를 둔
수키워터하우스는 21세 때
이리나 샤이크를 만나기 전인
38살의 브래들리쿠퍼를
만난 적이 있고 나이차가 17세가 났었죠.
수키는
애프터 파티에서 춤을 추고 있었는데
브래들리가 클럽에 가고 싶은지 물었고
바로 만남으로 이어졌었다네요.





수키는 더라스트새도우퍼팻츠 라는
영국 인디 밴드의
마일스케인과 만났었고
제임스 마스덴과 잠시 만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브래들리쿠퍼 이리나샤이크 결별후에도 딸데리고 함께 만나는 사이

모델 이리나 샤이크와 배우 브래들리 쿠퍼는 원수가 되어 헤어진 건 아닌가 봅니다. 딸 레아를 공동양육하는 두 스타는 최근 폭풍성장한 레아를 데리고 외출을 한 모습이 단란한 가족같아 보이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