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사업가 랜드 거버의 딸
19세 카이아 거버의
운동 다녀오는 패션입니다.

레깅스에 크롭티
위에 네이비 숏 후리스를
입었네요.
후리스 입을 온도는 아니었겠지만
후리스 소매를 걷어
입어
스타일을 만들었네요.
그리고
검정 양말을 올려 신고
검정 슬리퍼를 신어도
길고 가는 다리 때문인지
스타일 좋아 보여요.




카이아 거버는
올해 19세로 17세때부터 본격적인
모델활동을 하고 있죠.
호주출신배우 제이콥 엘로이드와
만났었는데 최근에는
올라오는 사진이 없네요.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잠시 만나다가 파파라치 포착 후
바로 헤어졌어요.
오빠 프레슬리 거버도 모델로
활동중입니다.






스쿠터 브라운이
이타카 홀딩스를 한국의
BTS 소속사 하이브에 매각하고
받은 1조원 중
1천 억원이 저스틴 비버에게로
갔다고 하죠.


저스틴 비버의 24살 부인
헤일리 볼드윈도
초록색 꽃무늬 후리스를
입고 있네요.






운동 갔다 나온 모습으로
숏레깅스에
후리스를 끝까지 올렸네요.




저스틴 비버가 얼마 전 올린
부인 헤일리 비버사진으로
My person 이라고 올렸죠.
내 편이라는 뜻






카이아거버는
최진순이라는
한국계 네일 사업가와
아시안 혐오반대
켐페인을 했네요.




요즘 미국에서는 유명인 2세
스타 2세는 되어야
연예계에 들어설 수 있는 것 같죠.
배우나 가수 외에
주로 모델을 많이 하는 듯.

부모 후광과 돈이 스펙이
되나 보네요.
정말 극단적인 자본주의 나라




모델2세 케이트모스딸 하이디클룸딸 신디크로포드딸 유전자?부모빽?

부의 대물림 뿐만아니라 외모를 대물림한 탑모델 2세들이 모델로 데뷔하며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자녀들의 얼굴을 꽁꽁 숨기다 십대후반이 되면 함께 카메라에 노

contentsb.tistory.com

상반신문신싹지운 저스틴비버 뮤비 애니원 헤일리비버와 커플룩으로 고른패딩브랜드

가수 저스틴 비버가 justinbiebernye.com 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는 채널을 곧 오픈한다고 합니다. 애니원 뮤비에서 권투선수로 등장하며 순수해보이고 싶어서인지 상반신에 꽉찬 문신 타투를 전부 지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