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수 저스틴 비버가
justinbiebernye.com
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는 채널을
곧 오픈한다고 합니다.
애니원 뮤비에서 권투선수로
등장하며
순수해보이고 싶어서인지
상반신에 꽉찬 문신 타투를
전부 지우고 등장했네요.



상반신은 거의 안입고
나오는 장면이 엄청 많은데
그래픽 터치로 일일이 지웠다면
비용이 엄청 들었겠네요.
이어서
특수 메이크업으로
지우는 장면이 공개되었어요.




실제로는
부지런히 차곡 차곡 문신을
새겨넣어
상체에 빈 공간이 거의 없는 정도죠.
손등이 깨끗하다는 것이
오히려 특이하다는~



저스틴 비버는
스마일 캐릭터로 유명한
패션브랜드 드류하우스 홍보에
열심으로 매일
드류하우스 옷을 입고 다니다

얼마전에는
부인 헤일리비버와
베트망 패딩을 커플룩으로 입고
홍보를 다 해주기도 했네요.



헤일리 비버가 입은
베트망 퍼퍼재킷은
아이보리 약 2백만원으로
예전에 인기있었던
노스페이스 패딩 같네요.



캐나다 출신 26세 저스틴 비버는
13세때 데뷔후
24살에 헤일리비버와
결혼을 하였고
결혼전에 가수 셀레나 고메즈와
약 7년간 만나고 헤어지기를 반복하며
거의 전부인으로 인식되고 있죠.

최근
종교에 빠졌다는 저스틴 비버는
목사가 되려 공부를 하려고 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저스틴비버의 전도송 홀리 글쎄... 드류하우스 품절마케팅

저스틴비버가 새롭게 공개한 홀리는 지극히 저스틴비버 취향이 반영된 것 같네요. 교회 키워드에 알러지 반응돋는 국내 상황때문인 하지만 아무튼 홀리는 지루하네요. 저스틴비버는 후디 입은

contentsb.tistory.com

 

저스틴비버의 새로운 타투는 목에 새긴 가시있는장미

26세 저스틴비버가 새로운 문신을 공개했습니다. 온몸에 문신을 빽빽하게 새긴 저스틴비버는 작게 글자로 새긴 목에 티투를 추가했네요. 전기바늘로 새기는 과정까지 보여준 저스틴 비버의 새

contentsb.tistory.com

 

저스틴비버가 부인 헤일리볼드윈과 또한채더 새로산 3백억대 저택 내부

억만장자 미국 가수 26세 저스틴 비버와 23세 모델 부인 헤일리 볼드윈이 LA에 새로 구입했다는 저택 가격이 무려 3백억원이라는데 그 내부 모습을 구경할까요 이번에 새로 구입한 저택은 비벌리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