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휴먼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레그앤본맨이
이혼후 새 연인과 공개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35살인 래그앤본맨
본명 로리 찰스 그래엄은
전 부인과
트레이닝복 스타일
결혼예복으로 주목받았던
커플로

190센티 130킬로 거구에
얼굴에 문신까지 있어
비주얼이 엄청나죠.




십년간 만나오던 부인과
결혼한지 6개월만에 결별을 하고
세살 아들을 두었네요.




이 팝스타는
새로운 연인과 산책을 하며
키스로 연인사이임을 인증하네요.



래그앤본맨의 뜻은
폐품을 줍는 이라는 뜻으로
넝마 뼈다귀 등도 줍는 사람을 말하죠.

백킬로 이상 나가는 덩치만큰
목소리도 무게감이 엄청나죠.
휴먼에 이어
캘빈해리스와 발표한 곡
자이언트도 이어 인기를 끌었고


 


작년 발표한 곡
레이마이바디다운은
요즘 미국이 코비드19로
사망자가 많아서 인지
장송곡 장례송 느낌이 나네요.
랙앤본맨의 노래는
좀 허세가 잔뜩 든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퍼포먼스때문에 실력이 가려지는 마일리사이러스가 하드코어노출을 하는 이유

새앨범 플라스틱 하트를 발매하고 노출의 극단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마일리 사일러스가 음악적 개성이나 보컬 음악 실력이 출중함에도 노출 퍼포먼스로 오히려 실력이 저

contentsb.tistory.com

 

아메리칸아이돌스타 아담램버트 새남친과 해변타임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스타 아담램버트가 새연인과 해변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38세 가수 아담 램버트는 아메리칸아이돌8 출신으로 쇼 출신 가수 중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스타로

contentsb.tistory.com

 

가슴으로 노래하는 샘스미스 35살에는 엄마가 되고 싶다고

영국대표남자가수이자 유명 게이인 샘스미스가 아이를 갖고싶다고 인터뷰했다고 하네요. 절절한 목소리로 가슴을 울리는 노래를 들려주는 샘스미스는 올해 28세로 35살에는 아이를 갖고 엄마가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