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8세 모델 지지 하디드와
48세 배우 브래들리 쿠퍼의 연애는
현재로서는 가벼운 관계이다 라고
이야기 되지만
나이차가 20살이나 나서
더더욱 그런 듯.





지지하디드는
가수 제인말리크와의 사이에서
세살 딸 카이를 두었고,
브래들리 쿠퍼는
모델 이리나 샤이크와의 사이에서
여섯살 딸 레아를 두고
있습니다.


둘의 열애에 대해
하디드의 엄마 욜란다 하디드와
동생 벨라 하디드는
지지를 지지하고 항상 행복하길 바란다며
브래들리쿠퍼가 지지에게
잘 맞을 가능성이 있다라고 했다네요.

전 애인 제인도
지지의 행복을 빈다고 했다는데
제인은 지지하디드와
최초 솔로 앨범 뮤비 촬영후
사귀기 시작했고
코로나 중 딸도 낳으며
꽤 오래 만나왔으나
지지의 엄마와 폭행 고소 사건이 발생하고
결별했습니다.


최근에 새 노래를 발표했는데
반응은 그냥 그러네요.
외모도 점점 나이가 들어
예전의 느낌이 다 사라져가는 듯...

제인 말리크


제인은 얼마전
딸의 생일을 맞아
딸이 자신의 모든 것이라며
딸 없이 살수 없다는 포스팅을 했습니다.


지지는 제인과 연애 이전에도
조조나스 등을 만났었고
이후에도
레오 디카프리오와
꽤 오래 열애설이 지속되었습니다.
이번에 브래들리를 만나는 것이죠.

브래들리 쿠퍼의 전 애인이자
딸 레아의 엄마인
이리나 샤이크는
브래들리의 새 열애에 대해
별 입장이 없다고 했다는데
또 어떤 데서는 브래들리쿠퍼에게
지지하디드를 소개해준 이가
37세 이리나샤이크라고 하네요.

최근 이리나 샤이크는
48세 톰 브래디라는 미식축구 선수와
만나는데
톰브래디는 지젤번천의 전남편으로
작년에 이혼했습니다.




지지하디드는
브래들리쿠퍼와 계속 만나고는 있지만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겠죠.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