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8살의 미국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성형 변천사는
워낙 유명해
년도별로 히스토리가 있는데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음악적 성공이
다른 구설수를 모두 덮어주는 하네요.

아리아나 그란데는
부동산업자 달튼 고메즈와
결혼으로 놀라게 하기도 했죠.

한때
아리아나 그란데가
블랙피싱이라는
흑인따라하기 메이크업을
하더니 이번에는
아시안을 따라하는
아시안 피싱을 하는 것을
주목받고 있네요.






블랙피싱은
흑인따라하기이고
아시안피싱은
아시아인 따라하기로
다른인종 따라하기 비춰지는데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시안 피싱은
일본 한국 동아시아 스타일을
따라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로
눈을 작고 가늘게 만들고
입술도 가늘게 만드는 스타일이네요.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의
성공으로 정호연 스타일을
따라한다고들 말하는 듯.



특정 각도로 얼굴을
기울여 쌍거풀을
안보이게 하고
얼굴이 작고 어리게 보이는
이른바 고양이
스타일을 동아시아 여성
스타일로 보고 있군요.



“아리아나 그란데는
현재 음악 활동을  쉬고 있으며
퀄리티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영화 돈룩업에 출연한다죠.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시안스타일이
아시아 특히, 한국문화가
그만큼 유명해졌다는
의미 같아 보이네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따라하기가 꼭 아시아인 비하나
문제가 있어보이지는
않아요.
꽉막힌 미국인들에게  배울 시간을
줄 필요는 있는듯.




아리아나 그란데
성형변천사 입니다.
원래 얼굴은 모두 사라진 듯
하네요.
가슴성형도 반복하며
체형도 자꾸 바뀌고요.

그런데
아시아 여성들의 얼굴상이
고양이상만 있는 건 아닌데
괜히 실망스러운건 나뿐?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