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파이어맨노웨홈
홍보중인 배우
젠다야, 톰 홀랜드가
또다른 동갑 스타 배우 티모시 샬라메를
스파이더맨의 매력적인
빌런으로 언급했습니다.






젠다야 톰홀랜드 티모시 샬라메
모두 25세로 아역으로 시작해
경력도 탄탄한
스타들이죠.

젠다야는 미드 유포리아로
에미상 등을 수상했고,
티모시 샬라메 역시
아카데미에 여러번 노미네이트 된
배우입니다.

영국출신배우 톰홀랜드는
빌리엘리어트 이후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번에 인지도가 급상승 할 것 같네요.





티모시 샬러메이도
이번 스파이더맨노웨이홈
이전에 홈커밍에  피터파커 역으로
오디션을 보았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죠.
당시 스파이더맨에 떨어지며
뷰티풀보이, 더킹과 이어 듄에
출연할수 있어서
다 다행이기도 하네요.



젠데이야와 톰홀랜드는
사귀는 사이로 사생활 노출에 대해
민감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둘다
티모시살라메에 대해
호감을 보였네요.


젠다야는 영화 듄에
티모시샬라메와 함께 출연하며
롱텀프렌드
오래갈 친구를 찾았다고 말했고
티모시도 고개를 끄덕였었어요.

티모시는 젠다야에 대해
마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과
같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었다도 했죠.

젠다야도 티모시가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고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감사하다고도
했습니다.




톰홀랜드의 인기가 상승하며
이 커플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다보면 또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할 수도 있을 것 같죠.
유포리아2로 돌아올 젠다야는
아직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니까요.
티모시살라메도
릴리로즈뎁과 결별이후
새로운 소식은 없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