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32세 배우 엠마스톤이 영화 크루엘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101 달마시안의 스핀오프

크루엘라에서 크루엘라드빌 역의 엠마스톤은

백랙앤 화이트 헤어스타일로 강렬한 

캐릭터를 창조했는데요,  

 

 

 

디즈니에서 준비중인 또다른 동화 캐릭터 스핀오프로는 

인어공주의 악당 캐릭터인 우슬라로

멜리사 맥카시가 연기할 것이라는 예고가 있습니다.

이 새 인어공주에는 아리엘 역을 흑인 배우

할 베일리가 맡으며 색다르게 다가올 전망으로

에릭 왕자 역에 해리스타일스가 거론되다가 

급변한 외모때문에 조나 하우어 킹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엠마 스톤은 2020년 감독겸 코미디언 

데이브 맥카리와 결혼하여 딸 루이 장으로 낳았습니다.

라라랜드 이후 출연한 영화 크루엘라로

다시 엄청난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검정 트레이닝 복에 운동을 하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된 엠마스톤입니다.

유리 생수병과 일회용 커피컵을 

함께 들고 있네요.

 

 

 

 

엠마스톤은 과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 함께 

출연했던 앤드류 가필드와 사귀었었고 

결별후 데이브 맥카리 감독과  

결혼했네요. 라라랜드에 함께 출연한 라이언 고슬링과는

별다른 열애설이 없었던 것이

라이언 고슬링은 에바 멘데즈와 십년넘게

딸 둘을 낳고 함께 키우는

파트너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바 멘데즈는 최근에는 광고출연과 사업만하고 

영화나 티비 소식은 뜸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