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올해 가장바쁜한해를 보낸
스타가수 두아리파가
지미펠른쇼에서 선보인
패션이 바로
몽클레어 × 리차드퀸의
작품이었네요.




깅엄체크를
화사하게 프린팅하여
칙칙하게 가라앉은
판데믹 시기를
살려보려고 애쓰는 듯하네요.




스타킹에
힐까지 세트로 맞추니
촌스럽지않고
세련되어 진듯 하네요.



가장 최신 패션 트렌드가
가수 두아리파에게
협찬이 가는군요.
올해초 앤워하디드와
연인이 되며,

앤워의 누나들인
지지하디드와 벨라하디드
못지않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큰키로 모델 핏을 보이면서
디자이너 협찬이
이어지는 둣 하네요.



패딩 전문패션브랜드
몽클레어와
협업한 리차드 퀸의
패션 스타일은 여러가지네요.

어딜 입고나가도 시선강탈은
얘가 다할듯~




올인원에서
아기 옷 입은 느낌이
드는 것은 나뿐?



아 이건...
일곱빛깔 무지개애서
오마주한 디자인인가요?

아파트 장터
에어바운스 생각이 나네요...




아무나 소화하기는 힘든
옷도 많네요.
패딩드레스는
따숩기는 하겠네요.



카디건패션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두아리파, 모델 시누이들 덕분?

디스코 음악의 부활을 선도하며 넘버원 가수로 등극한 두아리파의 패셔니스타 변신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하모델 남친 앤워하디드와 만나며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소화하며 앤워의 누나들인

contentsb.tistory.com

25번째 생일맞은 두아리파 노래인기만큼 연애도 순항중

최근 가장 잘나가는 가수 두아리파가 25번째 생일을 맞아 작은 푸드트럭 생일파티를 열어 생일을 기념하고 있네요. 다섯살 연하 모델남친 앤워하디드와 올초부터 공개데이트를 하며 여전히 가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