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디스코 음악의 부활을 선도하며
넘버원 가수로 등극한 두아리파의
패셔니스타 변신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하모델 남친 앤워하디드와 만나며
다양한 패션브랜드를 소화하며
앤워의 누나들인
지지하디드, 벨라하디드 못지않는
모델핏으로
일상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토고의 데이지 카디건을 입고
저녁 데이트를 나온 두아리파는
옆에 남친 앤워하디드가
있어서 더 돋보이는 건 확실해보이네요.


데이지 무늬 가디건은
색상별로 4가지가 있고
두아리파가 입은 것은 약 40만원
정도 하네요.
(한번입고 다시는 안입겠죠?)

두아리파인스타그램


선명한 무늬 디자인이 특징인
모토고 브랜드는
말레이시아 출신 디자이너가
만드는 브랜드군요.
음, 동남아 출신 카디건~

모토고카디건


두아리파는
작년부터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아무거나 입어도 잘 어울리는
몸매가 되어 성공하면 저절로 아름다워지는
공식을 보여주고 있네요.


프로모델들과 비교하면
한참 못 미치겠지만
연이은 탑차트 랭킹으로
저작권수입이 엄청난 두아리파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검정 후디집업 아래를 왕창 잘라 입으니
완전 스타일리시 해졌네요.


알바니아인 계통이라는 두아리파는
영국 국적으로 올해 25세인데요,
5년전 데뷔하기 전 모델로 활동도 했었고
키는 170대 초반으로 알려졌어요.
켈빈해리스와의 협업으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했죠.

지지하디드 만삭화보 추가공개 33주 9개월 모습 딸출산임박

탑모델 지지하디드가 임신화보를 연이어 공개했습니다. 가수 제인말리크와 약혼한 지지하디드는 지난 봄 임신소식을 처음 알리고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않았었는데요, 지난주 처음 임신한 배를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