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러브액추얼리에서 순정마초
꼬마 샘 역의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가
벌써 30살이 되었네요.
한 영화행사장에 초대받은
토마스 브로디는 이사벨라 멜링과
결별후 지 모델이자 작가 위즈덤과
데이트 중이라고 하네요.


토마스는 러브 액추얼리 출연당시
12살로
이후 메이즈러너 시리즈에 출연하였고
이후로는 크게 주목받은 영화는
없네요.
급변하지도 않있고
아직 아역 이미지가 커서인지


수염을 기르면
좀 달라 보이겠죠?
영화개봉현장에 등장하여
진 네이비 수트에 컬러풀한 레트로 셔츠로
날렵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였고
옆에 여친은 호주출신 모델이자 작가
지 위즈덤이라고 하네요.
약간 프렌즈의 리사커드로
느낌이 나네요.


아역으로 성공을 거두면
성인 연기자가 되면서 급변이 와서
팬들은 실망할수도 있는데요,
토마스 브로디는 아주 잘 자란 예로
맥컬리 컬킨이나 에드워드 펄롱 의 아쉬운
예보다 다행스럽네요.

 
앞으로도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의 다양한
연기가 기대됩니다.

영원한꼬마케빈 맥컬리컬킨이 연기를 그만두고 40세가 되어서 비로소 행복하다는 이유

나홀로 집에 의 영원한 꼬마 스타 케빈 맥컬리 컬킨이 말하는 40세가 되어서야 느낀다는 진정한 행복의 비결이 무엇인지 공감이 가는 듯 합니다. 8살에 출연한 홈얼론 나홀로 집에 에 이어 마이

contentsb.tistory.com

90년대 스타배우 에드워드펄롱 인생포기하고 중독자로 사는중

90년대에 시작하여 최근까지 시리즈를 선보이며 인기를 끈 터미네이터 시리즈 2편의 존 코너 역 배우였던 에드워드 펄롱이 44세가 된 현재 완전히 망가진 모습으로 포르노스타 론제레미와 어울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