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올랜도블룸과 케이티 페리커플의
딸 출산 소식이 있었죠.
데이비 도브 블룸이라는 이름이 알려지며
이 커플의 결혼도 기대되는데요,

올랜도 블룸의 전부인
미란다커가 축하메시지를 남기며
쿨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올랜도블룸 인스타그램


올랜도 블룸과 이혼한 뒤
벤처 재벌 에반 스피겔과 재혼한
미란다 커는 아들 둘을 낳았는데요,

올랜도가 올린 케이티페리가 출신후
아기 손을 잡은 사진에
덕분에 자신도 행복하다며
만나고 싶다는 멘트를 남겼네요.



인스타그램


미란다커는 2010년 모델 전성기 시절
배우 올랜도 블룸과 결혼을 하고
아들 플린을 낳자마자 2013년 이혼을 했는데요,
알려진 이유로는 올랜도 블룸의
파티홀릭 성향이 문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은 아들 플린의 양육을
공동으로 하며
각자 새로운 연인을 만나 이미지로 나쁘지 않죠.


피플매거진


올랜도 블룸은 어린이를 돕는
유니세프 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사회적 책임도 다하는 스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이티 페리도 미국 유명 코미디언 러셀 브랜과
이혼후 올랜도 블룸과 만난 것이죠.

일본풍을 좋아하는 케이티 페리와의
일본 결혼식 계획이 코로나로 취소되며
내년쯤 결혼식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유쾌한 데이지엄마 케이티페리의 몸매 비밀은 보정속옷

36세 미국 가수 케이티 페리가 딸 데이지 출산후 아직 다이어트 중인 듯한데요, 솔직히 케이티 페리가 마르고 늘씬했던 적이 있었던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 과장된 무대의상과 코스튬으로 유

contentsb.tistory.com

케이티페리 딸순산 이름은 데이지도브블룸 세상다가진 올랜도블룸의 감사멘트도 감동

케이티페리와 올랜도블룸의 딸 데이지 탄생 소식과 더불어 올랜도 블룸이 전한 딸출산 소식과 다른 전세계 산모와 아기들에 대한 소중함이 감동을 줍니다. 2016년부터 만나기 시작한 두스타는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