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50세 배우의 추태였나요?
영국배우 도미닉 웨스트가 부인과
카메라앞에서 키스를 하며
지난 릴리제임스와의 알쏭한 관계를
변명하는 듯 보이네요.

이틀뒤 저택인 성앞에서
귀족가문출신 가드너 부인과
키스를 하며 관계에 문제없다는
신호를 보냈으나


부인 캐서린 피츠제랄드가
다시는 원래대로 돌아가지 못할것이라는
말을 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


34세 맘마미아 배우
릴리제임스 역시 키스는 실수라고
하며 도미닉 웨스트와 아무 사이
아님을 강조했네요.

아무튼
영국 곳곳에 있는 오래된 귀족들의
성에 산다는 도미닉 웨스트가
부인과 함께
무려 8백년되고 방이 15개라는
이 성을 떠날 것이라고
하네요.


영드 다운튼애비 세트장에
사는 듯 보이는 고풍스런 성은
예전같았으면 일하는 사람만
백명이 넘었겠군요.


유럽의 여러 오래된 성들이
낡아서 리모델링 하지않으면 붕괴
되기 직전이라고 하는데
상속자들은 거액의 리모델링비용이
부담되어서 매물로
나오는 성이 있다고 하죠.
성을 개조해 호텔로도 쓴다는데

내가 사는 공간이
스스로 관리하지못할 정도로
크고 번거로워서
타인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도 넌센스 같네요.


릴리제임스 유부남동료배우와 로마에서 바람? 50세 도미닉웨스트의 부인 충격

맘마미아의 배우 릴리제임스가 50세 동료배우 도미닉 웨스트와 길거리 키스는 왜 했을까요 50세 도미닉 웨스트는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로 영국귀족가문출신 부인이자 가드너인 캐사린 핏츠버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