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킴카다시안이
동생 카일리제너와 협력하여 만든
KKW뷰티 프래그런스 향수의 새로운 제품을
홍보중이네요.

킴카다시안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래시계 몸매를
모티브로 디자인 한듯한 향수병은
비너스 조각같거나
혹은 성인용품 같기도 하네요.


 



카일리제너의 트레이드 마크인 두툼한 입술을
따라 만든 향수도 출시되어
가격은 약 5만원에서 3만원 정도이네요.


 

좀 기괴하기도 하고 기발하기도 한듯




킴카다시안의 엄마 크리스제너의 모습을 그린
향수디자인도 있네요.


카일리제너는 카일리코스메틱 창업가로
킴카다시안 화장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색조위주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최근에
카일리 스킨 라인을 출시하였죠.

화장품 포장에 힘을 주어서
각 제품들이 카다시안 화보같은 이미지 사진으로
포장되어 있죠.


원더우먼이 가지고 놀있을 것 같은
크리스탈 모양 향수도 있죠.




크리스탈 모양 향수도 5만원 미만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24년전 킴카시안의 모습은 풋풋했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지금과 좀 다르네요.
엄마 크리스 제너야 말로 그대로네요.


최근 남편 칸예웨스트와 불화를 겪으며
이혼준비중이라는 말이 무성하나
4명의 아이들과 함께 일요일 예배에
참석하는 모습이 공개되고
관계가 회복된듯하죠.
칸예의 미국대선출마는 진행중이라 앞으로
킴카다시안이 미국의 퍼스트 레이디가 될지도
모르는 일이겠네요.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를
홍보중인 킴 카다시안이네요.
이제는 40대다 보니 호르몬 보충이 필요한 나이겠군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