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힐튼호텔 상속녀이자
리얼리티쇼로 유명한
패리스 힐튼이 드디어
남친 카터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지난 2년간 만남을 이어오다
결국 결혼식까지 하는군요.




남친 카터름은
직업이 작가이자 벤처투자자로
재산이 500억원대라고 하네요.
패리스힐튼의 재산은
수천억원대 입니다.

카터 름이 패리스힐튼에게
청혼할 때 준 반지가 무려
25억원 짜리라는 소문이 있었어요.







패리스힐튼의 결혼식에는
킴카다시안과
동생 니키힐튼,
친구 니콜 리치가
모두 참석했다고 하며
할아버지의 저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11월에 방영될 리얼리티쇼
패리스인러브에
결혼식 과정이 전부
공개될 것이라고 하네요.
쇼 제목이 패리스인러브 로
패리스 힐튼은 사업을 하면서
계속 방송을 하고 있었죠.
패리스 힐튼은 목소리가
약간 걸걸한데
귀엽게 말하는 스타일로
비호감이라고 느낄수 있다는~
(발이 사이즈11, 센티밀리로 300인데
앵앵거리는 목소리를 내는
그 느낌?)

총 네벌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패리스 힐튼의 드레스 디자이너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패리스 힐튼의 결혼은
이번이 처음으로
총 네 번 약혼을 했었습니다.
남편이 된 카터름과 만나기 전
배우 크리스 질카와 약혼했었고
그리스 선박재벌가 파리 라시스
그리고 모델 제이슨쇼와도
만난 적 있습니다.



크리스질카
파리 라시스





이 외에도
벤지메든( 현 카메론디아즈 남편),
더그 레인하트, 리버 비페리,
닉카터(백스트리트보이즈),
릭살로몬, 토마스 그로스 등
데이트 리스트가
길고 긴데요,



할아버지의 저택 벨에어 에서
열리는
11월 11일 목요일 결혼식은
주말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촬영도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데미로바토가
축가를 불러주었다고 해요.
가수 비비렉사도 참석했네요.

패리스 힐튼은
향수 사업을 하면서
방송을 해오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요리프로그램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컨셉이 대충
돈자랑과 패션 스타일링 같아요.
동생 니키힐튼이
언니 패리스 힐튼이 휴가도 없이
일중독 처럼
사업에 빠져 있다며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촬영 겸 휴가는 많이
간 것 같죠







빈부격차가 심하고
부자가 널린 미국에서
재벌 2세 유명인 2세라고
무조건 유명해지긴 힘든데요,
패리스 힐튼은
십대시절 섹스테잎스캔들로
유명해졌고
이어 심플라이프라는
리얼리티쇼에서
니콜리치와 함께 출연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체포되는
사건도 있었죠

자서전도 이미 출간했고,
음반도 냈었으며,
영화에도 여러번 출연했으니
이미 할건 다 한
패리스 힐튼이네요.







패리스 힐튼과 동갑인
카터름은
사망한 아버지가 사업가인 밥 름으로
카터는 아이비리그인
컬럼비아 대학 경영학 박사라고
하네요.
주류회사를 운영하다 매각했고
현재는 투자회사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카터의 과거 데이트 이력은
공개된 것이 없네요.
인스타계정을 폐기했다고 하군요.

과거 친형과 함께
사업 관련 리얼리티쇼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패리스 힐튼이
결혼식에서 입은 메인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 렌타로
다음에는 파올라 롤랜드 드레스로
갈아입었고
미니 드레스 포함
세벌을 더 입었다고 하네요.

오스카드라렌타 드레스
파올라롤랜드 드레스



패리스힐튼의 결혼식 촬영 영상은
무려 수백억원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하네요. 드레스 및 음식 까지
모두 광고효과가 엄청나겠죠.


패리스 힐튼이 결혼식에서
입은 메인 드레스는
페르난도 가르시아와 로라 킴이
디자인한 드레스로
수천만원 대로 추정됩니다.


오스카드라렌타 드레스


패리스힐튼의 결혼 준비와
러브스토리, 결혼식  에피소드를 담은
[패리스인러브]가
첫 방영이 되었는데요,

역시나 부자 부모 아래 돈자랑에
웨딩드레스 협찬에
앵앵거리는 목소리로
스타일링에 옷 갈아입고 등장한
쇼였어요.
아마 미국사람들도 욕하면서
보는 거겠죠.
그런데 패리스 힐튼이 엄마에게
좋은 유전자를 물려주어 고맙다며
가슴성형을 하지 않았다니
그렇군요...






누가시녀? 패리스힐튼 킴카다시안 20년우정 회복 인증샷

패리스힐튼 옆의 그애로 불리던 킴 카다시안이 이제는 패리스힐튼의 인지도를 넘고 재산도 더 많다고 알려졌죠. 한때 절친이었으나 한동안 불화설이 휩싸였다가 40대를 코앞에 두고 절친샷을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