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6년 최고 출연료 배우로
떠올랐던
제니퍼 로렌스가
영화 돈룩업 출연료로
받은 금액이 무려 3백억원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공동주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보다 50억 더 받았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히트작 오징어 게임
제작비가 2백억원이라고 하니
헐 이라로 밖에...



영화 돈룩업 개봉을
앞둔 31세 제니퍼 로렌스가
지난 여름 임신 최초공개 이후
더 커진 배를
공개했네요.


제니퍼 로렌스보다 5살 많은
갤러리를 운영하는
쿡 말로니는
부모가 모두 예술관련
박물관 연구원, 아트딜러
였다고 하네요.
큰 농장을 소유하고
거기서 쿡 말로니와 여동생을
길렀고
퇴직후 농장에서 유기농 달걀을
생산해 파는 농부라고
하네요.




제니퍼 로렌스는 2019년
쿡 말로니와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고
절친이 소개해주었다고
하네요.




제니퍼 로렌스는
니콜라스 홀트,
콜드플레이의 크리스마틴,
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와
쭉 이어 연애를 하다
6살 연상 쿡 말로니와
결혼을 했어요.



영국가수 엘리 굴딩도
명문가 아트 딜러와
결혼해 딸을 낳았죠.


헝거게임과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조이, 마더,
어벤저스, 아메리칸 허슬 등
출연한 영화가 전부 대박을
친  제니퍼로렌스가 출산 후
내년에 새로운 영화는
무엇이 될지
기다려집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