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벤애플렉과 아나디아르마스의
결별의 여파가 나타나는 듯 합니다.
48세 배우 벤 애플렉과 1년정도
만나다가 결별한 아나는
32세로 16세 연하였죠.

벤애플렉과는
영화 딥워터에서 만나 연인이 되었는데
아나는 본드걸 등으로 인기를 얻으며
스타로 급성장중일 시기였죠.




벤애플렉은 전부인
제니퍼 가너와 이혼후
알콜중독 증세와
턱수염이 허옇게 쇠며
급노화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아나디아르마스를
만나며
수염이 다시 검어지고 (염색?)
생기있어 보이며
역시 연애의 최대 장점을 보여주었었죠.

20대 커플처럼
함께 오토바이를 타거나
커플룩, 커플반지를 끼기도 했는데
결국 헤어지게 되었군요.




저택에서 초췌한 모습으로
등장한 벤애플렉은
배달온 던킨도너츠와
커피를 챙겨들고가는 모습이
참 쓸쓸해보이네요...




아나드아르마스의 실물크기
판넬도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는군요.



제니퍼가너도 만나던
사업가와 헤어진 때
벤애플렉도 늦은나이에 실연을
겪고있으니
서로 위로해주면 되겠네요.

세아이를 둔 두사람은
이혼이후에도 꾸준히 만나며 공동양육을
하고있습니다.


벤애플렉 아나디아르마스 1년만에 결별

제니퍼 가너와 이혼하고 늙어가던 배우 벤애플렉과 열애로 관심이 쏠렸던 32세 배우 아나디아르마스 애나드아마스가 16살 차이 남친 벤과 결국 결별했다고 합니다. 애나드아마스는 스페인 출신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