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국 아이돌 걸그룹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이 올 가을 패션으로 선보인 

패션쇼에 동양인 모델이 여럿 등장하였네요.

깡마른 스타일의 노출이 최소화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빅토리아 베컴 VB 스타일은 아시아

체형에 잘 맞는 스타일 같죠. 

 

축구단 구단주인  데이빗 베컴의 경기 등

가족 행사에 늘 함께 참여하는 

베컴 4아이들과 가족입니다. 

장남 브룩클린 베컴은

미국에서 머물면서 피앙새 니콜라 펠츠와

지내느라 참석못한듯    

 

 

 

 

이번 패션에서의 공통 아이템은 

롱부츠네요.

긴 가죽 부츠에 미디길이 치마를 

매치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네요.

목위까지 올라오는 니트나 셔츠도

 특징

 

 

 

가장 눈길이 갔던 

니트 두가지입니다.

길이가 짧은 니트에 아래에 VB로고를 

박았고 소매가 약간 벌룬 형으로 

상체가 강조되어 보이네요.

그리고 

니트에 구멍을 내어 안에 입은 셔츠가 보이는 

스타일이 이쁘네요.

 

 

 

레디투웨어로 어디든 바로 입고 나갈 수 있는  

패션이네요. 

고급짐은 충분하고요.

 

 

 

디자이너 빅토리아 본인이 키가 작고 

상체가 왜소하고 

마른 체형으로 

올해는 더욱 체형 커버에 중점을 둔 느낌이네요.

저 진브라운 벨벳 코트 예쁘네요. 

 

 

 

빅토리아 베컴의 가을 패션쇼에 등장했던 

니트를비롯한 아이템들이 

전부 직구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니트 가격은 백만원 이하로 

저 니트에는 딱 저 스커트가 있어야 겠네요.

고급스런 질감을 강조하는

VB다운 디자인으로 

 

 

니트와 스커트를 고르고

롱 레더부츠까지 고르기 전에

일단 몸부터 좀 말라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