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FT아일랜드, 씨앤블루,
엔플라잉 까지
Fnc 엔터사의 밴드들이 총출동했던
2024 8.10
사운드베리 페스타 부산에서

1. 이홍기는 요즘 자주 입는
까만 레시가드? 레이싱티? 를 입었고
(이 미스비헤이브의 반팔티는
작년에 세븐틴 조슈아가 입었던 옷
+ 번개장터에도 나옴ㅠ)

2. 정용화는 펀칭 화이트 셔츠를
입었다가 까고 대부분 난닝구 차림.

3. 이승협 님이 입었던 옷...
어디서 봤는데..


역시 사람은 기억을 더듬더듬하면
생각이 모락모락 나네요.

컴백을 앞둔 SF9의
유태양이 컴백 이미지 화보에서
입었던
영국 쿠레주 courreges 의 버클 컨트레스트
프린티드 셔츠
여성용으로 나온 티 입니다.



시즌이 끝나 세일 들어갔네요.
49만원에서 31만9천원
(얇은데 비쌈...)
왼쪽 팔뚝에 버클이 특이하긴 한데
쿠레주의 디자인을 보니
저런 버클들을 여기저기 많이 다는군요.

이 반팔티도 파패치를
통해서 협찬 받은 듯






유태양 님 입으시고
실장님이 잘 빨아 말려서
승짱 님 입혔겠죠.

유턍은 여유가 좀 있던데
승짱은 좀 쨍기는 느낌이 있네요.
fnc 회사에 옷이 없는지
돌려입기를 하는군요.
유회승 옷도 어.. 싶었는데.
요즘 새옷은 엔하이픈, 세븐틴, NCT
하이브 부터 일단 먼저
들어가나요?

올해 초부터 목이랑 소매에 파이핑되어
ring 링처럼 말아 넣었다 해서
ringer 링거티가 인기였는데
길에서 나이든 여성분도 링거티를
입은 걸 보고
아 링거티 유행 끝났구나 싶었네요....

ringer를 링어 라고 발음하지만
요즘에는 영어권에서도 링거라고도 하고,
행어 hanger를 행거 라고도 합니다.
(근데 난 그렇게 못하겠음..ㅋ)

728x90
반응형
Posted by 컨텐츠B저주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