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칸예웨스트가
전부인 킴카다시안을 향해
여전히 내 와이프 부인 이라고 한
의미는 전부인 내지는
네아이의 엄마라는
의미였었나보죠.

칸예웨스트는 올해 모델 이리나 샤이크와
데이트 소문이 있다가
현재 22세 모델 비니트리아와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근데 카니예 웨스트는 이름을
칸 떼고 그냥 예 Ye로 바꾸었네요.


암튼 킴 카다시안이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가까워진 모양이네요.




피트 데이비슨은 28세 코미디언으로
미국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인 SNL에
출연하고 있으며
아주 유명한 코미디 영상인
풀보이의 주인공이죠.


킴카디시안은 피트 데이비슨과
만난다는 소문이 있고 나서 드이어
손을 잡고 다니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네요.
피트 데이비슨이
자신의 생일날 킴 카다시안의 엄마
크리스 제너의 수백억원 짜리 저택에서
보낸 사진이 참석했던 래퍼
플레이버 플랩의 사진을 통해
알려졌어요.






피트 데이비슨은 최근에
배우 마가렛퀄리, 모델 카이아거버,
그 전에 브리저튼 배우 피비 다이네보어와
데이트를 했고,
연하남의 누나, 케이트 베킨세일과도
만났었어요.
아리아나 그란데와 약혼까지 했다가
결별하며 뒷소문이 안좋았었어요.

아리아나는 피트가
일명 BDE 빅딕에너지라며
남성성이 너무 크다? 고 언급했었는데
오히려 피트 데이비슨의
캐릭터를 만들어 준 듯 하네요.




킴 카다시안과 피트 데이비슨은
지난 달 SNL에서
알라딘과 자스민 공주를 연기하며
키스를 했는데 이때 소문이 처음 났었어요.
로맨스 가능성에 대한 소문이 처음 불거졌다.
이후 할로윈 행사에서
킴과 피트가 다시 만났고,
드디어 새로운 관계가 시작이 되는 것이군요.

킴 카다시안은 조단위 부자로 알려졌는데
KKW라는 화장품과 향수 브랜드,
스킴스 언더웨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피트데이비슨도 20살에 데뷔후
최근에 수어사이드스쿼트 2021년
에 출연하여 얼굴이 터져 죽는 역할로
충격을 주었던 배우죠.

알려진 재산은 백억원 정도네요.



아프간 부르카 복장 패러디한 킴 카다시안 발렌시아가 온몸가리는패션

한 때, 마이로드 왕이라고 불렀던 칸예 웨스트와 이혼 중이라는 킴 카다시안이 칸예웨스트와의 관계를 이어가는 듯 해보이죠. 칸예와의 세번째 결혼에서 노스 웨스트, 세인트 웨스트, 시카고 웨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