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파이더 맨 시리즈의 두배우
젠다야와 톰홀랜드가
공개연인으로
결혼식 하객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출연하며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올해 결국 다시 사귀게 된 것
같네요.

젠다야는 24세로
디즈니 아역배우로 데뷔후
가수와 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영화 듄에
티모시 샬라메와 함께 츌연한
배우입니다.






젠다야는
패셔니스트로도 유명한데
톰홀랜드보다 큰키로
역시나 독특한 목걸이를
착용하고
하객으로 참석했네요.



톰홀랜드는 영국 배우로
키가 174로 알려졌는데
170이라고 하는 곳도 있네요.
톰홀랜드의 형제들이 모두
배우활동을 하는군요.








두 사람은 스파이더맨을 촬영하면서
서로 만나기 시작했다며
비공개 열애를 하려다
공개로 마음을 돌렸나 보네요.

톰롤랜드는
2019년 올리비아 볼튼과 만나다
헤어졌고


젠다야는 유포리아에서 만난
제이콥 엘로디와
만나다가 헤어졌죠.
제이콥 엘로디는
신디 크로포드 딸
카이아 거버와 현재
연인입니다.


영화 듄

새로운 랑콤 모델 젠다야 향수 아이돌 대용량 십만원

영화 듄으로 돌아올 예정인 배우 젠다야가 랑콤의 새 향수 아이돌의 모델이 되었네요. 랑콤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페넬로페 크루즈, 한국모델 수지 등 과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젠다야 향수 컨

contentsb.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