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미뤄졌던
유로 2020이 1년 미뤄져 올해 치러지며
드디어 결승전을 앞두고 있네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심장마비 사고로
열렬한 응원을 받고
집중력을 발휘할수 있어서 인지
준결승까지 진출한 덴마크에
잉글랜드가 역전승을 하며
결승진출을 확정하는군요.

손흥민과 친하다는
해리 케인이 연장전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그 기분 충분히 아는 ㅋ)
짜릿함을 축구팬들에게
선사했겠네요. 그래서 축구이죠.

준결승에 이어 결승전이 열리는
영국 웸블리스타디움을
찾은 영국 스타들과
티비로 응원하는
스타들의 모습은 축구좋아하는
영국 출신들 끼리의
공통점 같기도 하네요.

작년에 출산하고 재임중 올해 새신랑이 된
보리스 총리와 윌리엄 왕자도
국가행사급으로 참석했고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가이리치 감독도
초청 인사로 정장을 입고
참석했네요.


좌석 간격은 두는데
아무도 마스크를 안쓰는 걸 보면
델타변이로 난리라던데
별로 신경쓰지 않는 듯 보이네요.
영국은 백신접종이 아주 빠른데도
현재 하루 2만명 이상 확진에
하루 30명이 사망하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하루 확진자 1천명 넘었다고
4단계로 가네 마네 하고있죠.
사망자는 하루 1명...)




축구의 매력은 역시 끝까지
가봐야 한다는 것.
해리 케인 대단했음



진행자 제임스 코든은
오랜만에 고향 영국으로 돌아와
가족들과 웸블리 직관 인증샷을 남겼네요.




테이크댓 출신 가수 로비윌리엄스도
인증샷을 남겼네요.




가수 올리머는 친구들과 웸블리에서 직관했네요.
저긴 코로나 끝나 보이는 듯




두아리파도 가족 친구들과 모여서
응원 인증샷을 남겼네요.
남친 앤워 하디드는 안보이네요.
(5인이상 모임 금지는 우리나라만? )



그리고  아들 출산 사실을 뒤늦게 밝힌
가수 엘리굴딩은 남편 캐스퍼조플링과
웸블리에 입장했군요.
엘리굴딩은 2019년 코로나 직전
아트딜러 캐스퍼 조플링과 결혼하고
아들 아서를 낳았죠.


우리만큼 축구에 진심인
이탈리아와 영국의
결승전이 끝나면  후폭풍으로
확진자 수나 덜 커졌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