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비드19로 가정불화가
폭증했다고 하더니
호주출신 배우이자 감독
사이먼 베이커도
22년만에 부인 레베카 리그와의
이혼을 발표했네요.

독심술가 혹은 무당으로 번역되는
미드 멘탈리스트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던
사이먼 베이커는
두살연상 부인
레베카 리그와의
다정한 사이를 자주 공개하며
호감을 얻었었죠.

부인도 멘탈리스트의 한 에피소드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에도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었는데요.


세아이를 둔
51세 사이먼 베이커와
53세 부인 레베카 리그는
이혼후
70억짜리 저택을 매물로 내놓고
재산분할중으로 보이네요.




사이먼 베이커가
작년에 이혼했다고 발표후
새로운 연인과 해변에서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36살이라는 로라 메이 깁스는
요가복 사업가로
나그나타 창업자라고 하네요.
요가가 취미라 몸매도
요가로 관리했나 봐요.




사이먼 베이커도
50대의 나이에
근육있는 몸이 돋보이네요.


호주에서 유명한 해변인
바이론 베이에서 해변 데이트 중인
모습을 공개한
사이먼 베이커는

스킨쉽을 하며 여자친구임을
확인시켜주고 있네요.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미드 멘탈리스트,
더가디언으로
미국진출을 성공한 호주배우
사이먼 베이커는
감독으로 데뷔 후
연기는 하지 않고 있죠.



사이먼 베이커는
전부인과
이혼에 대한 발표를 했는데

이혼용 전형적인 문구처럼
두사람은 친한 친구로 남았고
세 자녀는 항상 가장 중요한
삶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사이먼 베이커는
1998년 레베카 리그와 결혼할
당시 29살 이였고 24살때부터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27세인 딸 스텔라,
22세 아들 클라우드와 19세 해리를
둔 부모입니다.



사이먼베이커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느끼한 역할로 앤해서웨이의 상대 역으로
출연했었고
호주 영화 브리스의 감독을
맡았었습니다.


유명해지고도 스캔들도
전혀 없던
사이먼 베이커가 이제
좀 달라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저주가게 책하다
,